에셋의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블랜더로 모델링을 수정한 후 fbx로 내보냈는데 원본에 있던 타이어 모델링을 누락해버렸다.다시 만들기에는 원래 내 모델링이 아니고 이미 수정한 것이 많아서 다시 만들기도 애매한 상황이다. 결국 원본 fbx를 가져와서 겹쳐놓고 타이어 모델링만 쏙 빼서 합치기로 했다. 그런데 단순히 타이어 오브젝트를 (SUV001) 그룹 오브젝트에서 빼서 (SUV) 그룹으로 SHIFT + 드래그 앤 드롭으로 옮겨서 같은 위치에 두었으나, 면 아래와 같이 크기와 위치가 크게 어긋나버린다. 해당 타이어의 원래 부모 오브젝트를 기준으로 자리잡고 있었는데 그걸 벗어나면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보인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선 모든 오브젝트를 선택했다. 단순히 부모 오브젝트만 선택하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