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유니티 프로 빌더로 fbx 모델링을 편집하던중
어떤 면은 알 수 없는 이유로 삭제할 수 없는 문제가 있었다.
그럴때는 삭제할 면을 선택하고 Detach Faces 를 눌러 분리한 뒤
분리된 오브젝트를 Hierarchy 창에서 통째로 지우면 된다.
반응형
'공부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visual studio에서 유니티 자동완성이 되지 않을 때 해결법 (0) | 2023.11.12 |
---|---|
유니티 프로젝트 옮기기 (0) | 2023.11.06 |
unable to join player connection multicast group (err 10013) 해결 (0) | 2023.10.24 |
유니티 셰이더 그래프: 무한히 움직이는 텍스쳐 구현하기 (0) | 2023.10.03 |
씬에서 보고 있는 시점으로 카메라를 이동시키는 방법 (0) | 2023.0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