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x250
이상하게 vscode에서는 되는데 vs에서는 유니티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자동완성이나 경로로 이동을 못하는 문제가 있었다.
원래는 유니티의 Edit > Prefernces > External Tools에서 올바른 에디터를 선택하면 해결되는데 그것도 소용없었다.
심지어 아래의 Regenerate project files를 눌러도 같았다.
혹시나 싶어 직접 유니티 프로젝트로 가서 .vs를 삭제하고 다시 vs를 실행했더니
툴팁이 제대로 유니티 엔진을 인식하고 자동완성도 제대로 작동했다.
반응형
'공부 > 유니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니티유니티 쉐이더그래프 : 오브젝트 빤짝이 구현 (0) | 2023.12.06 |
---|---|
유니티 쉐이더그래프 : 오브젝트 무지개 테두리 구현 (0) | 2023.12.06 |
유니티 프로젝트 옮기기 (0) | 2023.11.06 |
unable to join player connection multicast group (err 10013) 해결 (0) | 2023.10.24 |
유니티 프로빌더) Delete Faces가 안되는 면 삭제하기 (0) | 2023.10.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