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이어서.. 블렌더로 모델링의 음각 지우기 이제 블렌더로 기초적인 조작은 할 수 있게 되니까 모델링 표면에 세겨진 음각을 블렌더로 지울 수 있지 않을까 싶어서 한번 시도해보았다. File > Import > stl 로 불러오기 편집 모드로 전환하고 편 duplicat.kr 빌더에서 오류를 복구한 모델링을 다시 불러왔다. 하지만 여전히 중첩된 점들이 너무 많다. 그래도 오류를 복구하기 전보다는 나았다. 게다가 앞면의 면을 이루는 점과 선도 살짝 뒤틀려 있어서 가장자리의 점들을 최대한 지우고 떨어져있는 점은 Merge > Center로 합쳤다. bridge는 여전히 통하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Fill이 제대로 동작했다. 그리고 x> limited dissovle로 마무리했다.